우주생활연구소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신고증

    스토어팜에서 산양산삼을 

    판매 하려고 하니~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신고증을 첨부 해야

    상품등록을 할 수 있다고 에러 메세지가 

    나와 부랴 부랴 확인 해 보니...

    온라인 교육만으로도 발급이 가능 하다고 하여 

    제가 했던 과정을 안내 드립니다.

    오늘 오전에 했던 내용 입니다(2017년 11월 19일)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신고증

    일단은 건강기능식품교육센터 사이트로 ~~~GO

    edu.khsa.or.kr

    사이트에 방문 하셨으면 일단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요기까지 하셨나요?

    그럼 이제 로그인을 하시고

    신규영업자교육을 클릭 하세요

    저는 상품만 판매할 것이므로

    일반판매(신규)를 시청했습니다.

    여러분도 거의 같으실 겁니다.

    물론 유통전문판매업 / 전문제조업 등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카카오페이도 있더군요

    저는 카카오페이로 결재를 했습니다.

    20,000원 결재 후 강의가 완료 되면 

    수료증이 발급되더라구요.


    요렇게 중간 평가도 있습니다.



    0번부터 4번까지 총 5개의 

    강의가 있습니다.

    기걸 다 듣고나면 평가도 있더라구요.


    OX퀴즈 인데요 6문제가 나옵니다.

    그 중에 4개이상 맞아야 합니다.

    저는 통과 ㅎㅎㅎ

    요기 까지 끝나면 

    수료증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수료증입니다

    제가 꾸준히 못해서 그런지 

    4시간걸린거 같습니다.

    정시간 맞춰서 하시면 2시간 걸린답니다.


    이 수료증 들고 관청에 가야 하는데

    오늘은 휴일이라 패스

    다음엔 관청에 가서 발급받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요기까지는 함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