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생활연구소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2023년 부와 행운의 궤도에 올라탈 수 있다고 하는 KELLY CHOI 유튜브를 보고 요약하고 연간계획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켈리최님 양식 입니다.)

     

    일부 내용을 정리 한 것입니다.

    본 내용을 전부 알고 싶으시다면 유튜브검색 켈리최 하시고 거기서 보시면 제대로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 10년의 계획이 미리 나와 있다면 어떠실 것 같나요 저는요 10년 그리고 20년 30년 후에 중요한 계획은 사실 모두 이미 세워두었습니다 계획은 또 바뀌는 거 아니야 혹시 이런 생각이 드시나요 사실 저는 5년 전 10년 전에 세웠던 목표들 95% 거의 다 이루면서 살고 있습니다.  이하 중략....

    첫 번째 목표 세우는 데에서부터 막막하신 분이거나 목표를 잘 모르겠던 분은 청사진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1년에 새해를 위한 강연을 딱 한번 하는데요 이번 년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 내가 버려야 할 것들을 비우는 방법 그리고 내년에 목표를 100% 달성하기 위해 내 꿈을 찾고 액션 플랜을 짜는 방법까지 강연합니다 그리고 강연이 끝나면 강연을 들으신 분들과 함께 100일간의 프로젝트 진행을 합니다. 이하중략.....

    시간 관리 매트릭스를 참조하지 않고 우선순위를 짜지 못하면 저처럼 이렇게시나 지혜에 집중하게 됩니다 원래 정말 성공한 사람들은요 하루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b의 영역 b의 영역을 진짜 꼭 우선순위에 놓아야 되는데 보통 a는 c에 집중하는 경우가 되게 많아요 옛날 사람을 많이 했을 때 주로 어떻게 시간을 보냈냐면 c의 영에 중요하지도 않은데 갑자기 이제 친구한테 전화가 와서 야 오늘 우리 만날 수 있을까 지금 차 한잔할래 이러면 지금 하는 일을 싹 멈추고 차 마시러 가고 밥 먹으러 가고 놀러 갑니다 회사에서 일할 때는 나한테도 하나도 중요하지도 않고 회사에도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데 직원들이 동료들이 요청한 미팅이에 내 시간을 막 써버리고 그게 제 일을 다한 것처럼 생각할 때가 되게 많았었어요 이런 사람 굉장히 많습니다. 이하중략....

    가족이 갑자기 아파서아파가지고 빨리 병원에 데려가야 된다거나 내가내가 내가 또 아프거나 거래처에서 갑자기 거절을 당해서당해 가지고 또는 클레임이 들어와 가지고 그것을 해결해야 된다거나 직원들이 힘들어하거나 뭐 이런 일들이 계속 생기는 거죠 이하중략.....

    근데 뒤 같은 경우는요 급하지도 않고 중요하지도 않는 일들은 개무시합니다 ......중략 다이어리에 넣으면 안 돼요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의 영역을 잘 채우고 그 다음에 a의 영어 그 다음에 이제 c의 영역은 그때그때 생기는 일로 할 수가 있는 거죠 뒤에 액션만 특별히 엑셀 파일에 다시 집어넣습니다 제가 올해 꼭 이루어야 될 것들을 미리 생각해서 비에 영역을 엑셀 파일에 이렇게 넣는데요.  이하중략.....

     

    우리 남편하고 저 그만 정말 로맨틱한 시간을 가졌는데 남편하고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부부와 중에서는 가장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딸한테 집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남편하고 둘만의 시간 또는 딸하고 둘만의 시간 또 딸하고 남편하고 불만의 시간 이렇게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므로 예 꼭 제일 먼저 이렇게 넣습니다. 이하중략.....

    정말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더라고 어떻게 가장 우선순위를 먼저 휴가를 넣냐고 사실 휴가를 넣지 않으면요 진짜 이렇게 흐지부지 되면서 일밖에 못 하고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런 사람들이 정말 집중을 또 끝까지 하기가 어렵습니다. 이하중략.....

    3개월을 운영했고 미리 그래 미 우리의 3개월은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 또는 5개년 계획은 어떤 것인지 그것을 지금 잘 지키고 있는 건지 이런 이상해가 있습니다. 그것을있습니다 그것을 먼저 이제 두 번째 이렇게 늦습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이게 노랑색하고이 주황색은 출장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이제 세 번째는요 개인적으로 중요한 비의 영역을 제가 넣습니다 유튜브도 하고 있고 이런 강연도 하고 있는데이 다이어리에는 정말 몇 천명이 모이는 큰 중요한 것만 위선 넣습니다 자기계발에 b의 영역을 꼭 넣습니다. 이하중략.....

    제가 몇 달 전에 여권은 잃어버렸어요 도둑맞았죠 공항에서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그래서 여권을 만들러 간 a의 영역입니다 그래서 이날은 제가 이렇게 보면 바쁨이라고 이렇게 적혀져 있잖아요 요거는 제가 회사 다이어리에서 넣은 거고요 상영이랑 유튜브도 정말 정말 중요한데요 요거는 a의 영역으로 좀 급하게 급하게 요즘에 아마 미팅을 잡고 있습니다. 이하중략.....

    이제는목표를 설정을 했잖아요 오래 목표를 설정을 했으면이 목표를 우선순위에 지속하게 두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목표를 우선순위에 지속주고 신념을 집어넣는 나는 이걸 이길 수 있다 신념을 집어넣을 수 있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 저는 그 방법으로 여러가지 방법을 쓰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100번씩 쓰기입니다. 이하중략.....

    오늘 보여드린 엑설 캘린더를 소개란 링크에서 다운로드 하셔 가지고 오늘 알려드린 다섯 가지를 한번 적용해 보세요 그리고 진짜 나의 꿈을 찾고 새해를 도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킹 새해 강연을 들어보세요 지식은 아는 것이 아니라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하중략.....

    [켈리최 소개]

    • 웰씽킹, 파도녀 베스트셀러 작가

    •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창업가 및 회장

    • 프랑스 MBA 경영 대학원 석사과정 교재 성공사례 소개

    • 선데이 타임즈 영국 자수성가한 여성 순위 기사 (2021) : https://han.gl/l9fex

    • 선데이 타임즈 영국 부자 순위 기사 (2020) : https://bit.ly/3CW34Fd

    [KELLY CHOI 유튜브 소개]

    KELLY CHOI 유튜브에서는 부, 관계, 행복, 건강, 공헌 등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한 모든 풍요의 생각 즉, 웰씽킹 (WEALTHINKING)을 공유합니다.

     

    유튜브를 보시면 연간 계획표 양식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데요 비번을 확인 하시려면 어려우실 것 입니다.

    그 비번이 어려우니 제가 쉬운 비번으로 바꾸었답니다.

     

    첨부문서를 확인 하고 싶으신분은 비댓달아 주세요

     

    그럼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웰씽킹 달력.pdf
    0.36MB
    연간 계획표 양식.xlsx
    0.04MB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