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생활연구소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인기 투자 전략

    비즈니스 이미지/게티 이미지
     작성자 
    제임스 로열
    • March 24, 2022/
    편집자 브라이언 비어스
     

    Bankrate를 신뢰할 수 있는 이유

    추가 정보

    우리가 엄격한 것을 고수하는 동안.편집상의 성실성이 게시물에는 파트너의 제품에 대한 참조가 포함될 수 있다.다음에 대한 설명을 하자.우리가 돈을 버는 방법.

    스스로 투자하기 시작하면 투자의 세계가 넓어 보일 수도 있고, 종종 너무 넓어 보일 수도 있다.하지만 당신은 시간을 들여 테스트를 거친 전략을 통해 일을 단순화할 수 있다.탄탄한 투자 전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은 수익률을 이끌어낼 수 있고, 투자 과정의 다른 부분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거나 심지어 당신이 하고 싶은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아주 쉽게 투자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다섯 가지 인기 있는 투자 전략과 그들의 장점과 위험 요소들이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투자 전략

    좋은 투자 전략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잠재적인 수익을 최적화한다.그러나 어떤 전략을 가지고도 주식 이나 채권과 같은 시장 기반 증권에 투자한다면 단기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좋은 투자 전략은 종종 일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부유한 빨리" 계획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그러므로 이룰 수 있고 이룰 수 없는 것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1. 사서 붙들고 있다

    매입-보유 전략은 그 자체가 거듭 입증된 고전이다.이 전략으로 당신은 투자금을 산 다음 무기한 보유라는 이름이 암시하는 대로 정확히 한다.이상적으로는 투자금을 절대 팔지 않겠지만 적어도 3년에서 5년 정도는 소유할 것으로 봐야 한다.

    장점: 매수-보유 전략은 장기적이고 주인처럼 생각하는 데 초점을 맞추므로    에 타격을 주는 활발한 거래는 피할 수 있다.당신의 성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반 비즈니스의 성과에 달려 있다.그리고 이것이 궁극적으로 주식 시장의 가장 큰 승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고 아마도 당신의 원래 투자액의 수백 배를 벌 수 있을 것이다.

    이 접근법의 장점은 만약 당신이 절대 팔지 않겠다고 약속한다면, 당신은 다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절대 팔지 않으면 양도소득세, 즉 반환 살인범을 면하게 된다.장기 매입-보유 전략은 거래자와 달리 항상 시장에 집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하루 종일 시장을 보는 것에 얽매이지 않고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위험: 이 전략으로 성공하려면, 시장이 거칠어질 때 팔고 싶은 유혹을 피해야 할 것이다.당신은 시장의 때때로 스텝 하락을 견뎌야 할 것이고, 개별 주식들이 더 많이 하락할 가능성이 있는 50% 이상의 하락이 가능하다.그것은 말하기는 쉬워도 행하기는 어렵다.

    2. 지수 매수

    매력적인 주가지수를 찾은 뒤 이를 바탕으로 인덱스펀드를 사들이는 전략이다.두 개의 인기 있는 지수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과 나스닥 종합지수다.각 종목은 시장의 상위 종목들이 많아, 비록 당신이 소유한 유일한 투자일지라도, 잘 보존된 투자 컬렉션을 제공한다. (이 최고의 인덱스 펀드 리스트는 당신을 시작할 수 있다.)시장을 이기려고 하기보다는 펀드를 통해 시장을 소유하기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장점: 지수를 구입하는 것은 특히 매입과 보유의 사고방식과 결합할 때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간단한 접근법이다.당신의 수익률은 지수 자산의 가중 평균이 될 것이다.그리고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면 단지 몇 개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보다 리스크가 낮아질 것이다.게다가, 당신은 투자하기 위해 개별 주식을 분석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돈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동안 다른 재미있는 것에 시간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지만, 다양한 주식 포트폴리오를 소유하는 것이 그것을 하기 위한 더 안전한 방법으로 여겨진다.그러나 S&P 500의 연간 평균 10퍼센트의 장기 수익률을 달성하려면, 당신은 팔리지 않고 힘든 시기를 견뎌내야 할 것이다.또 주식 컬렉션을 사고 있기 때문에 가장 핫한 주식의 수익률이 아니라 그들의 평균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그렇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투자자들, 심지어 프로들조차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수를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3. 지수와 몇 가지

    "지수와 소수의" 전략은 인덱스 펀드 전략을 사용한 다음 포트폴리오에 몇 개의 작은 포지션을 추가하는 방법이다.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돈의 94%를 인덱스 펀드에 가지고 있고, 애플 아마존에 각각 3%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이것은 초보자들이 대부분 저위험 지수 전략을 유지하면서도 그들이 좋아하는 개별 종목에 약간의 노출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다.

    장점: 이 전략은 인덱스 펀드 전략의 최선으로, 즉 리스크를 낮추고, 일을 덜 하고, 잠재 수익률이 양호하며, 야심만만한 투자자들이 몇 가지 포지션을 추가하게 한다.개별 포지션은 초보자들이 주식에 대한 분석과 투자에 발을 담그고, 이러한 투자가 잘 되지 않을 경우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위험: 개별 포지션이 포트폴리오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부분을 유지하는 한, 이곳의 리스크는 대부분 지수를 사는 것과 같다.정말 좋거나 형편없는 개별 주식을 많이 보유하지 않는 한, 여전히 시장의 평균 수익률을 회복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물론 개별 종목에서 포지션을 취할 계획이라면 투자 전에 분석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쏟고 싶을 것이다.그렇지 않으면 포트폴리오가 타격을 입을 수 있다.

    4.소득투자

    소득 투자는 현금 지급, 종종 배당 주식과 채권을 생산하는 투자를 소유하는 것이다.수익금의 일부는 하드캐시의 형태로 제공되는데,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은 더 많은 주식과 채권에 지불금을 재투자할 수 있다.소득주식을 갖고 있다면 현금소득 외에 시세차익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여기에 고려할 수 있는 최고 배당 ETF가 몇 가지 있다.)

    장점: 인덱스펀드나 기타 소득중점형 펀드를 이용해 손쉽게 소득투자 전략을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개별 주식과 채권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소득 투자는 다른 종류의 투자보다 덜 변동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은 당신의 투자로부터 정기적으로 현금을 지불할 수 있는 안전성을 가지고 있다.게다가 양질의 배당주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보수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어, 추가 근무 없이 얼마나 많은 보수를 받는지 상승시킨다.

    위험: 일반적으로 주식보다 위험은 낮지만, 소득주도 여전히 주식이기 때문에 떨어질 수 있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개별 주식에 투자한다면, 그들은 배당금을 0으로 줄여서, 당신에게도 보상이 없고 자본 손실이 생길 수 있다.많은 채권의 낮은 수익은 특히 당신이 그 채권에 대해 많은 또는 어떠한 시세차익을 누릴 것 같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매력적이지 않게 만든다.따라서 채권으로부터의 수익은 인플레이션을 이기지 못해 구매력이 떨어질 수도 있다.또 채권과 배당주식을 일반중개계좌에 보유하면 소득에 대한 세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IRA와 같은 퇴직금 계좌에 보유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5. 달러-비용 평균화

    달러-비용 평균은 정기적으로 투자를 위해 돈을 추가하는 관행이다.예를 들어, 당신은 한 달에 500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고 결정할 수 있다.그래서 시장이 무엇을 하고 있든 상관없이 매달 500달러를 투입하는 겁니다.아니면 매주 125달러를 더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정기적으로 투자를 구매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구매 포인트를 퍼뜨리고 있다.

    장점: 매수 포인트를 분산시킴으로써, 한꺼번에 모든 돈을 덤핑하는 위험을 의미하는 '시장 타이밍 설정'의 위험을 회피하는 것이다.달러-비용 평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구매가격을 얻게 됨을 의미하며, 그렇게 높은 가격을 구매하지 않도록 보장한다.달러화 평균화 역시 정기적인 투자 규율 확립에 도움이 된다.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더 큰 포트폴리오를 갖게 될 것이다. 단지 당신의 접근방식에서 징계를 받았기 때문이다.

    위험: 달러-비용 평균화라는 일관된 방법은 잘못된 시간에 올인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적절한 시기에 올인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따라서 투자 수익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끝날 것 같지 않다.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

    투자는 넓은 세상이고, 신규 투자자는 속도에 오르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 많다.좋은 소식은 초보자들이 모든 복잡한 것들을 프로들에게 맡기는 동안 몇 가지 기본적인 단계만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투자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Bankrate는 신규 투자자에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자원을 제공한다.

    • 코스: 초보자를 위한 투자 방법(무료 가입 후)
    • 주식투자방법
    • 주요 온라인 브로커에 대한 종합적인 리뷰

    위의 링크를 통해 투자 여정을 시작하십시오.교육 콘텐츠와 주식 및 ETF에 대한 연구, 그리고 거래 및 브로커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이 제공될 것이다.그리고 대부분의 주요 온라인 브로커들은 최소한의 계좌 규모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단지 둘러보고 싶다면, 오늘이라도, 당신은 빨리 시작할 수 있다.

    밑단선

    투자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결정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귀사에 적합한 인기 있는 투자 전략을 선택한 다음 이를 고수함으로써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십시오.투자에 더 정통하게 되면, 전략과 당신이 할 수 있는 투자 유형을 넓힐 수 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