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생활연구소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마보/Shutterstock.com
     
    작성자 
    니콜 디커
     
    편집자 
    릴리아나 홀
     
    검토자 
    머라이어 아커리
     

    Bankrate는 귀하가 보다 현명한 재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엄격한 편집 무결성, 이 게시물에는 파트너의 제품에 대한 참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돈을 버는 방법.

    귀하의 신용 점수는 재정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신용이 좋거나 우수하면 금리 인하, 신용 카드 보상 개선 및 신용을 사용하여 강력한 재정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으면 신용 카드를 꺼내거나 아파트를 빌리거나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신용 한도가 승인되면 부채에 대해 훨씬 더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게 됩니다.

    이것이 신용을 구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신용이 없으면 대출 기관은 귀하가 청구서를 지불할 때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측정할 수 없으므로 신용 기록 이 없는 것이 신용이 나쁜 것만큼 나쁠 수 있습니다.시장에서 가장 좋은 신용 카드를 신청하거나 단순히 신용 불량 이력의 짐 없이 살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신용 구축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을 쌓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신용을 쌓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신용 기록을 개선하고 신용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최고의 팁, 요령 및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신용 카드로 신용을 구축하는 방법

    은행은 당신이 돈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싶어 합니다.다음은 긍정적인 신용 기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올바른 유형의 신용 카드 등록

    신용 카드로 신용을 쌓을 준비가 되면 올바른 유형의 카드를 신청해야 합니다. 대학생으로서 신용을 쌓고자 한다면 최고의 신용카드 중 하나를 고려하십시오.자동차가 있는 경우 연료비는 이미 지출의 일부이며 주유 신용 카드는 이러한 구매를 신용 구축의 기초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점 신용 카드로 신용 점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소매 신용 카드는 종종 높은 이자율을 제공하지만 신용이 불완전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점 카드는 신용 기록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출발점이 됩니다.

    신용 점수가 매우 낮거나 신용 기록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보안 신용 카드 신청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보안 카드는 신용 한도를 확보하기 위해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500만원 신용 한도에는 일반적으로 500만원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신용 한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자신의 이름으로 신용을 얻는 쉬운 방법입니다. 책임 있는 사용 이력을 쌓으면 대부분의 보안 카드가 보증금을 돌려주고 최고의 보안 카드도 신용 한도를 높여 신용 점수를 한 단계 높여줍니다.

    승인된 사용자 되기

    다른 사람의 신용 계정에서 승인된 사용자 가 되는 것은 신용 기록에 정보를 추가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승인된 사용자는 다른 사람의 신용을 편승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점이 될 수도 있고 도전 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계정에서 귀하를 승인한 사람이 신용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경우, 그들의 좋은 신용은 귀하의 신용 기록과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신용 기록이 있거나 신용 계정을 무책임하게 취급하기 시작하면 나쁜 신용 습관이 귀하의 기록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승인된 사용자에서 자신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카드의 승인된 사용자가 되기 전에 대출 기관이 승인된 사용자 데이터를 세 가지 주요 신용 조사 기관 (Equifax, Experian 및 TransUnion)에 보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대출 기관이 승인된 사용자를 신용 조사 기관에 보고하는 것은 아니므로 실제로 귀하의 신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계정의 승인된 사용자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 신용 카드 결제 설정

    항상 신용 카드 청구서를 제시간에 지불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동 신용 카드 지불에 등록하는 것입니다.자동 최소 지불을 설정하거나 명세서 잔액을 자동으로 지불하거나 매월 신용 카드에 사용할 고정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은행 계좌에 자동 결제를 처리하기에 충분한 금액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 청구서에 자동 지불을 설정할 수 있다면 매달 지불을 수동으로 예약할 필요 없이 긍정적인 신용 지불 내역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신용 카드 열기

    첫 번째 신용 카드로 긍정적인 신용 기록을 쌓았다면 두 번째 신용 카드를 신청할 때입니다. 귀하 의 이름으로 여러 개의 신용 카드를 보유하면 귀하가 사용할 수 있는 신용 금액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신용 카드에 높은 잔액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면 신용 활용 비율 (현재 부채를 사용 가능한 신용의 백분율로 나타냄)을 낮출 수 있습니다. ) 신용 점수를 향상하십시오.신용 활용 비율은 중요한 신용 점수 요인이며 전문가들은 점수에 도움이 되도록 잔액을 신용 한도의 30% 미만으로 유지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두 개 이상의 신용 카드를 보유하면 다양한 신용 카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 신용 카드와캐시백 신용 카드 또는 식료품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와 외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원할 수 있습니다.

    신용 한도 증액 요청

    신용 점수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신용 한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기존 신용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 증가를 요청하면 각 카드에 대해 약간 더 높은 신용 한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추가 신용은 새로운 신용을 부채로 바꾸지 않는 한 신용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없이 신용을 쌓는 방법

    임대료 및 공과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자신의 신용 카드가 아직 없거나 신용 카드 없이 신용을 쌓고 싶다면 다른 월별 청구서를 활용할 때입니다. 임대하는 경우 부동산 관리 회사에서 Experian RentBureau에 지불금을 보고하는지 문의하십시오.그렇지 않은 경우 RentBureau와 협력하여 작동하는 임대료 지불 서비스에 등록하고 임대료 지불 내역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신용 조사 기관에 임대료를 보고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그중 하나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또한 전화 및 유틸리티 지불을 추적하여 신용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인 Experian Boost 가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매달 제시간에 청구서를 지불하면 FICO 점수가 즉시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은 Bankrate의 Experian Boost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개인 대출을 받아

    일정 기간 동안 신용 카드를 사용하고 책임 있는 정시 지불을 한 후에는 소액 개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충분한 신용 기록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빠른 수정은 아니지만( 개인 대출 은 일반적으로 신용 점수를 높이는 데 6~12개월이 소요됨) 신용 보고서의 신용 유형을 다양화할 수 있으며 대출을 사용하여 제시간에 지속적으로 지불할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신용 점수에는 무엇이 들어가나요?당신이 깨닫는 것보다 더. FICO 신용 점수 모델은 다음 5가지 요소를 사용하여 신용 점수를 계산합니다.

    지불 내역: 신용 점수의 35%는 지불 기록을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 설정한 신용 점수가 낮아지지 않도록 매월 제시간에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신용 사용률: 신용 점수의 30%는 현재 사용 중인 사용 가능한 신용의 양에 따라 결정되며 신용 사용률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부채가 많거나 잔고가 많으면 신용 점수가 떨어집니다.

    신용 기록 기간: 신용 점수의 15%는 가장 오래된 신용 계정의 연령, 최신 계정의 연령 및 모든 계정의 평균 연령을 포함하는 신용 ​​기록의 길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이것이 더 이상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오래된 신용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은 이유입니다.

    신용 조합: 신용 점수의 10%는 귀하의 이름으로 된 신용 계좌 유형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용 카드와 같은 회전 계정과 자동차 대출과 같은할부 계정을 모두 보유하면 신용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만 있어도 좋은 신용 점수를 계속 쌓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근 신용 조회: 신용 점수의 10%는 새로운 신용에서 나옵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계정에 대한 신용 조회 수가 포함됩니다.각 하드 크레디트 풀은 신용 점수를 약간 낮추므로 단기간에 많은 새 크레디트를 신청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빠르게 신용을 쌓고 싶으십니까? 좋은 신용 습관을 들이십시오

    신용을 쌓는 동안 긍정적인 신용 기록을 구축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용 점수가 좋다는 것은 이자율을 낮추고 향후 대출과 신용에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신용을 더 빨리 쌓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신용 습관입니다.

    제때에 청구서 지불: 지불 내역이 신용 점수의 35%를 차지하므로 청구서를 제시간에 지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수로 결제를 놓친 경우 신용카드 발급기관에 연락하여 30일이 지나기 전에 결제를 완료하십시오.

    신용 보고서 모니터링: 신용 보고서를 주시하여 재정 습관을 모니터링하고 발견 한 오류에 대해 이의 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를 추적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무료로 신용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활용도를 주시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신용 점수를 높이려면 잔액을 사용 가능한 신용의 30%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예를 들어 신용 한도가 $1,000인 신용 카드가 있는 경우 회전 잔액을 300만원 미만으로 유지해야 하며 매월 잔액을 전액 상환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새 신용 계좌를 신청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여러 신용 계좌를 신청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연속적인 신용 조회는 신용 점수를 낮출 뿐만 아니라, 대출 기관은 귀하가 단기간에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신청했기 때문에 귀하를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피하십시오: 새로운 신용 카드를 고려하고 있다면 승인되지 않을 것 같은 신청서에 신용 조회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대신, 귀하의 신용 기록과 배경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신용 옵션을 찾으십시오.

    오래된 신용 계좌를 열어 두십시오: 대출 기관 이 비활성으로 인해 귀하의 계좌를 폐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1년에 한 번 각 신용 카드를 사용하십시오.연회비를 부과하는 오래된 신용 카드가 있는 경우 연회비 가 없는 카드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신용 한도를 유지하고 신용 기록을 계속 쌓을 수 있습니다.

    결론

    신용을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그 과정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이러한 신용 구축 팁과 전략을 적용하기 시작하면 몇 달 안에 신용 점수가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신용 습관을 계속 실천하면 더 높은 신용 한도,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신용 카드 보상 및 좋은 신용 구축과 함께 제공되는 기타 모든 재정적 혜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